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수원 아주대] "카페 쿠츠" 일본풍 감성카페!! ++가격 ++*후기*

by 마스크에 2020. 5. 22.
반응형

 

 

 

 

 

 

 

전화번호: 070-7622-6775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193번길 25

평일 08:00 - 22:00

주말 11:00 - 21:00

공휴일 11:00 - 21:00


 

 

안녕하세요 돈꼬입니다.

나야나~!나야나~ 내 블로그에 내가 오랜만에 들어오는 이느낌~

매일 다가오는 하루의 끝에는 마음 한 켠에 아~ 포스팅해야하는데;; 라는 외침이 가득하지만

외면하기를 연속ㅜㅠ 결국 못 이기는척 쓰고 있네요ㅎㅎ

다시 돌아온 만큼 오늘은 진짜 존예 존맛 카페 한번 소개해보도록할게요!!

바로 수원 아주대학교 대학가에 있는 카페쿠츠!라는 카페인데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시는것 같습니다.

이 동네에서 산지 벌써 6년이 넘어가는데 어머나 세상에 이론곳이? 하고 놀랬습니다.

 

 

 

행운빌이라 다들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길 기원할게요ㅎㅎ

누가봐도 빌라 들어가는 입구 처럼 생겼는데 카페쿠츠 입구예요

카페쿠츠라는 글자 보다 행운빌이 2억배는 더 눈에 띄이고 잘보이는것 같네ㄷ ㄷ

저도 여기 갈려고 일부러 찾아오는게 아니였음 당연히 빌라네 하고 지나쳤을것 같은 외관이에요

하지만 내부로 들어가는 순간 ㄹㅇ 환상입니다 일본으로 공간이동하는 급이에요 진짜루

 

 

 

 

 

 

 

 

1. 카페쿠츠 내부

 

 

 

 

 

카페쿠츠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풍경이에요 가운데 원 테이블이 크게 있고

꽃 장식이 너무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카페 크기는 넓지 않고 테이블도 그렇게 많지 않아요 가운데 큰 테이블에 앉는게 제일 편했습니다!

가구 및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일본식 카페 느낌이여서

굉장히 아늑하고 부드러운 기분을 느꼈습니다ㅎㅎ

여자친구님도 너무 좋아하셔서 계속 이리저리 사진 찍고 돌아댕기고ㅋㅋ 다행히 사진찍을 때

손님이 저희 밖에 없어서 사장님께 여기 너무이쁘다며 이야기 주고 받으며 신나있었습니다ㅎㅎ

 

 

 

 

 

 

2. 카페쿠츠 메뉴

 

 

 

 

 

 

카페쿠츠 메뉴와 가격입니다. 커피와 디저트 가격은 여느 커피집들과 비슷한것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플랫 화이트가 있네요ㅋㅋ 처음에 라떼랑 플랫 화이트랑 정말 헷갈렸는데

아직도 두개 차이를 모르겠어요ㅠ 하시는 분 제발 설명좀;; 듣기로는 플랫 화이트가

라떼에 비해 우유거품?이 조금 더 부드럽다고 하는데

저는 동시에 두가지 같이 먹어도전혀~~~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찾아보니 카페쿠츠 아인슈페너가 그렇게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여자친구님과 같이 아인슈페너 2잔 주문하고

디저트는 흑임자 크림치즈 파운드를 사장니께서 만들고 계셔서 저거 나오면 바로 먹자!!

하구 커피만 시키고 기다렸어요!

 

 

 

 

 

 

아인슈페너 : 5.0

 

 

 

후후 너무 이쁘죠~ 여자친구님께서 저를 위해 과자 랜덤박스를 만들어주시고

꽃도 선물에 주셨어요!! 대박대박ㅎㅎ 열심히 잘 키우겠습니다.

아인슈페너와 크로와상이에요! 오잉 왜 크로와상이 있지?

저희가 이 카페가기 전에 찾아봤는데 크로와상이 사진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크로와상도 파는줄 알고 사장님께 여쭈어보았는데

아직 실험중이라 메뉴에는 없다고 하시는거에요ㅠ

그래서 아쉽지만 흑임자 크림치즈 파운드가 있으니깐 그거 기다리지뭐~ 했는데

짜잔! 사장님께서 실패작이라고 주셨는데 무슨 실패작이 이렇게 완벽해?

맛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자친구님께서 특히 겹겹히 쌓여있는 빵류를 좋아하셔서

크로와상을 매우 마음에 들어하시는데

진짜 존맛 아인슈페너 위에 올려져있는 크림이 약간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크림처럼

너무 달지 않아서 크로와상과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

사장님께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네요~

 

 

 

 

 

흑임자 크림치즈 파운드 : 4.0

 

 

 

 

흑임자 파운드~ 방금 만든 따끈따끈한 신상 파운드였어요!

하프만 주문했는데도 양이 괜찮았습니다!

흑임자 빵과 함께 안에 크림치즈가 잘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맛집 인뎡인정

 

 

 

 

 

 

3. 후기

 

 

 

 

어김없이 등장하는 후기~ 맨날 후기쓸때 위에서 다 말해버려서 무슨말 쓰나 하는데

한번더 여기 존맛이라고 강조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아우~ 맛있졍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먹으면서

엊그제 놓쳤던 하트시그널3 여자친구님과 함께 시청했습니다.

처음엔 이번 시즌 노잼이다, 별루다! 이랬는데 가면 갈수록 너무 꿀잼이자나~

카페쿠츠의 좋은점은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아

같이 가는 사람이랑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구

커피와 디저트 맛이 매우 훌륭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카페 노래소리가 너무 커서 조금 거슬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사장님ㅠㅠ 스피커 소리 조금만 줄여주세요ㅠ

아무튼 저와 여자친구님은 매우 만족했던 카페에요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쯤 들러보시는걸 추천할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