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인천 만수동] 디저트 카페 "자매테이블" 마카롱 + 케이크, 진솔한 후기

by 마스크에 2020. 3. 17.
반응형

 

존맛 디저트 카페

"자매테이블"

 

 

전화번호: 010-6604-5848

주소: 인천 남동구 백범로 180번 길 121

월~토 11:00 - 21: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둘째, 넷째 주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히스토리 공지)


 

안녕하세요~ 히당입니다!

오늘은 인천 만수동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인천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굳이~여기까지 갈 이유가 없긴 하지만

너~~~ 무 맛있어서 꼭 포스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나만 알기엔 너무 이쁘고 존맛이야!!!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자매테이블"이라는 카페입니다!!

입구부터 완전 느낌 있지 않나요? 자매테이블은 실제로 자매끼리 운영을 해서 이름이 자매테이블 이더라고요ㅎㅎ

인천에 사는 여자 친구님 덕분에

인천에 아름다운 곳들을 많이 가보았지만 만수동은 오늘 처음 가보았습니다ㅎㅎ

제가 느낀 만수동은 약간 옛날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정겨운 동네였어요~

마치 할머니 댁에 온 것 같은 편안함을 주는 시장도 있고 실제로 어르신들이 길가에 많이 다니시더라고요!

 

 

 

 

자매테이블의 코로나 안내문!! 요즘 어떤 가게를 가던지 이런 안내문이 다 있는 것 같아요ㅠㅠ

마감도 앞당겨져서 이 글 참고해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게 내부예요~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니어서 저희가 왔을 때도 자리가 거의 꽉 차 있었습니다!

자매테이블의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전체적으로 우드 가구들과 하얀색상의 조합이 잘되어있어요~

운 좋게 저희는 소파 자리를 겟!! 정말 편하게 디저트와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ㅎㅎ

 

 

 

 

음료 메뉴판이에요~ 자매테이블은 맛과 분위기에 비해 정말 저렴한 가격이에요

요즘 웬만한 카페들은 다 5~6천 원인데 3~4천 원이라니!! 대박사건!!

저는 고구마라떼를 여자 친구님은 수제 오미자 에이드를 드셨습니다~

입맛 완전 할머니 할아버지급ㅋㅋㅋ

 

 

 

 

아주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ㅠㅠ진짜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는데 또 하루 종일~~

저는 타고난 빵돌이라 빵 종류는 다 좋아해서 룰루~

결국 전에 한번 와본 여자 친구님의 추천을 받아 앙버터와 투게더 마카롱을 주문했어요!!

다른 가게들은 수제 디저트라고 비싸기만 하고 맛은 별룬데 

자매 테이블은 맛있기로 워낙 유명하더라고요ㅎㅎ 한껏 기대하고 기다렸답니다

 

 

 

 

보기만 해도 침샘에서 과도 분비를 유도하는 사진이에요ㅎㅎ

역시 여자 친구님의 사진 실력은 프로급인 듯 항상 음식은 더 맛있어 보이게 저는 더 멋져 보이게?(맞나ㅠ)

잘 찍어주셔 믿고 원하는 사진이 나올 때까지 얌전히 기다립니다^^

고구마라떼에 하트는 어떻게 하신 건지 정말 궁금했어요 에이드와 라떼 둘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앙버터와 마카롱을 먹자마자 음료는 잊혀버렸어요

진짜 여긴 미쳤습니다!!! 앙버터가 이렇게 맛있는 건 줄 처음 알았어요ㅠㅠ

저 곰돌이 마카롱은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맛이 나고ㅠㅠ

진짜 아까워서 계속 아껴먹었어요ㅎㅎㅎ

제가 태어나서 먹어본 디저트 중 2등!!!!!

1등은 여자 친구님이 만들어 주신 딸기샌드거등 요~~ 홓ㅎㅎㅎ

 

 

 

 

ㅎㅎ오늘도 성공적인 데이트!!~ 자매테이블은 저희가 가보았던 카페 중 역대급으로 맛과 분위기 편안함을

다 갖춘 카페였어요 혹시 인천에 가보실 일이 있다면 진짜 추천합니다!!

특히 저 앙버터는ㅠㅠ 포스팅하면서도 생각나요ㅠ 후 우리 집이랑 가까웠음ㅠㅠ 맨날 갔을 텐데~

또 자매테이블이 당근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ㅠ 2시쯤 갔는데 솔드아웃이더라고요ㅠㅠ

다음에는 재방문했을 땐 당근케이크와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 남겨드릴게요~~

그럼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