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문래동] 갤러리 카페 "오로로(ororo)" 이색데이트 추천 코스!!

by 마스크에 2020. 3. 12.
반응형

 

문래동 소품샵

오로로(ororo)

 

 

전화번호: 010-2278-4758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8

평일 11:00 - 02:00 

금 ~ 토 11:00 - 04:00

매주 일요일 휴무


 

문래동 4번째 포스팅이에욯ㅎㅎ문래동에서 어마어마하게 놀아버렸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문래동 소품샵 "오로로(ororo)"!!

여자 친구님과 예쁜 엽서를 골라 서로에게 시를 써주기로 해서 들려봤어요~

위치는 양키스버거쪽 큰 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굳이 찾으려고 한건 아닌데 문래동 골목을 구경하다 나오는 그냥 눈앞에 있었더ㅎ

 

 

오로로(ororo)의 전체적인 느낌은 하얀 파랑 조합인데 오로로의 크기가 별로 크지 않아

사람들이 조금만 들어와도 되게 붐볐어요ㅠ 결국 코로나 걸릴까 봐 멀리 떨어져서 사람들 나간 다음 구경했어요ㅋㅋ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는 오로로(ororo)!! 엽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 인형, 스티커

공책에 목걸이와 귀걸이 같은 주얼리 제품들도 있고 향수도 있었답니다~ㅎㅎ

여자 친구님이 귀걸이를 되게 좋아하시는데 맘에 드는 게 없으셨데요ㅠㅜㅠ주룩

그래서 저희는 서로 모르게 각자 엽서 한 장씩만 구매했답니다.

엽서 가격은 1000~1200원 정도였고

소품샵답게 다른 물건들은 쪼큼 비쌌어요ㅠ

 

 

엽서들 그림이 정말 예쁘죠? 오로로(ororo)에 있다보니 호주에 있을 때 생각이 많이나 가슴이 뭉클해졌답니다. 저와 여자친구님은 호주에서 만났는데 호주는 대자연이 항상 근처에 있어 저런 엽서에 나오는 그림같은 공간들을 실제로 많이 봐왔거든요ㅎㅎ 그래서 여자친구님과 추억여행을 한참 떠나느라 의도치 않게 오로로(ororo)에 오래 있게 되었습니다. 또 마음에 드는 게 너무 많아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ㅠㅠ

또 여자 친구님 몰래 고르려고 이리저리 도망 다니면서 이쁜 걸로 골랐습니다~ 

 

 

 

짜잔~!! 정말 최고이지 않나요?

저는 에펠탑 그림의 엽서, 여자 친구님은 별 그림엽서로

카페에서 시를 써서 교환했습니다~ㅎㅎ

카페 배경까지 너무 낭만적이게 완벽했어요!!!

데이트할 때 맛있는 거 먹고 놀러 가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아늑한 카페에 앉아

서로를 위해 글을 적어주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너무 감동받아서 우리는 주기적으로 이런 시간을 가지기로 했어욯ㅎㅎ

꼭 추천하고 싶은 데이트 코스입니다~

문래동이 아니더라도 이런 사소함 속에서 오는 행복이

새로운 이색 데이트가 아닐까요?

이날의 행복했던 기억 덕분에 제 첫 블로그의 시작글이 문래동이 되었던것 같아요ㅎㅎ

아직 시작단계여서 글도 이상하고 보기도 불편하실텐데 뭐 사실 지금은 보는 사람도 없어요ㅠ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맛집들 찾아다니면서 솔직하고 진솔한 후기 남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젠간 누군가 봐주겠지 쿄쿄쿄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