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문래동] 라이브 펍!! "문래문화살롱" 리얼 후기 + 가격 + 뮤지션

by 마스크에 2020. 3. 11.
반응형

 

문래동 라이브 펍

"문래문화살롱"

 

전화번호: 010-8236-0026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37길 4 지번

매일 18:00 ~ 24:00


문래동 3번째 포스팅이다. 하루 종일 문래동에 있다 보니

간 곳도 많고 먹은 것도 많다. 다 여러분들에게 많은 정보를 주기 위함이니

똑같은 동네가 반복되더라도 이해 부탁한다.

 

문래문화살롱

 

문래문화살롱은 인디밴드 및 인디 뮤지션들이 저녁 7시 30분부턴 11시까지

공연을 하는 라이브 펍이다.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맥주와 와인을 마시며

뮤지션들의 혼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매우 훌륭한 곳이다.

1부 공연은 7시 30분~ 9시

2부 공연은 9시 30분~ 11시

 

뮤지션 정보

 

나와 여자 친구님은 3월 13일에 방문했는데 "키이스 정"이라는 뮤지션과

"화노"라는 인디 밴드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었다.

 

http://blog.naver.com/munlaessalon

 

Flyspace(플라이스페이스) : 네이버 블로그

예술인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어쿠스틱라이브공연, 파티, 갤러리, 세미나 등

blog.naver.com

위 블로그에서 한 주간의 아티스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여자 친구님이 가기 전 먼저 뮤지션들을 검색해보아 평소 노래 스타일이나

추구하는 음악성을 미리 보고 가는 걸 추천한다.

때문에 우리는 문래 문화살롱은 정말 특별한 데이트로 남았다.

 

 

 

문래문화살롱의 내부 분위기는 여느 펍스러운 느낌의 무난했다 2층도 있었는데

우리는 코로나의 여파로 손님들이 얼마 없어서 1등석에서 관람할 수 있었다.

위 사진처럼 무대 세팅이 되어있고 화면으로 공연 시작 시간 및 뮤지션 정보를 알려준다.

테이블 사이 간격이 쫌 좁음ㅠㅠ

 

 

메뉴판 구성은 간단한 안주류와 와인&맥주 메뉴판엔 안 나와 있지만

오늘의 와인이라는 세트메뉴가 따로 있어 많이들 시키는 것 같았지만

여자 친구님이 술을 못 드셔서 감바스와 내가 마실 맥주, 여자 친구님이 드실 웰치스를 시켰다.

참고: 인스타 업로드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와인 한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다.

또한 테이블당 뮤지션 지원비로 5000원을 추가 차지한다.

 

 

감바스~와 테라 그리고 흑맥주 같은 웰치스 포도맛><

감바스는 막 존맛 그런 건 아니었는데 양도 나쁘지 않고 음악 감상하면서

먹기 딱 좋았다. 여자 친구님도 만족하셨음 웰치스와 함께ㅎㅎ

 

 

 

키이스 정님이시다. 목소리 감성이 완전 외국 가수 느낌였는데 실제로

외국에 오래 사셔서 아직 팝송만 작사 작곡하신다고 하셨다. 

한글보다 영어가 편하다니ㄷ ㄷ;; 

아무튼 목소리와 자작곡이 나와 여자 친구님을 너무 편안하고 아늑하게 만들어 줬다.

진짜 나도 저렇게 부르고 싶다는 생각만 2억 5천만 번 했다.ㅠㅠ

 

 

 

이 분들은 2부 뮤지션 밴드 화노이다.

공연 경험이 많으신 듯 능숙하게 관객들과 호흡을 맞추며 공연을 진행하셨다.

다들 훤칠하고 잘생긴 밴드인데 보컬님 음색이 오혁 님 느낌이 나

우와~! 를 남발하며 감상하였다. 

2부가 끝날 때까지 공연을 모두 듣고 싶었는데ㅠㅠ 

집이 멀어 10시에 나오다니ㅠㅠ 나중에 재방문할 땐 꼭 다 듣고 집에 갈 것이다.

 

 

 

평소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는 데이트 장소이다.

맛과 분위기, 감성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즐길 수 있는 문래문화살롱

우리는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무려 3시간을 앉아있었다. 

그만큼 지루함 없이 시간이 쭉쭉 흘러나올 때 아쉬움이 남는 그런 장소이다.

지금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명 밴드 및 뮤지션들도 처음에는 이런 작은 펍에서부터

시작하지 않으셨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저분들도 나중에 크게 성공해서 브라운관 및 멜론 차트에서도

만나보고 싶다. 문래동 데이트의 마무리는 문래문화살롱!! 정말 성공적 쿄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