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문래동] 문래창작촌 맛집 "칸칸엔인연" 리얼 100% 찐 후기

by 마스크에 2020. 3. 9.
반응형

 

문래동 맛집

"칸칸엔인연"

 

 

02-2675-8882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8-8

평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17:00

토요일 12:00 - 20:00 Break time 없음

일요일 휴무

공휴일 12:00 - 20:00 Break time 없음


코로나 때문에 방구석에만 있어 미쳐버릴것 같아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를 계획하고 문래동에 갔어용ㅎㅎ

 

 

문래동은 신도림과 영등포 사이에 있는 언뜻보면 그냥 시골동네인데 잘 보면 예술의 혼이 살아있는

아주 감성적인 동네랍니다^^ 문래창작촌에 주로 맛집들과 이쁜 카페들이 몰려있어요 쿄

 

 

문래동에서 먹기로한 점심은 바로 "칸칸엔연인"!!

입구 부터 벌써 감성적이쥬?ㅎㅎ

 

 

가게 내부도 너무 이뻤어요~ 낮에도 이렇게 이쁜데ㅠ

밤에 오면 감성에 취해버릴지도코코코

 

 

심지어 가격도 8000원에서 15000원 사이의 저렴한 가격대에요ㅎㅎ

저희는 가니미소게살 파스타제육부대덮밥을 주문했어요

 

 

식사를 주문하면 이렇게 서비스 떡볶이를 주시는데ㅎㅎ

에피타이저로 딱이였습니다~

맛은 그냥 무난한 떡볶이였습니당 쿄쿄쿄

 

후~드뎌!! 나왔다ㅜ 저 김 모락모락 피는것 좀 봐ㅠㅠ

우선 게살파스타는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특유의 게맛과 들깨가루맛 까지 고소하면서 적당히 느끼한

게를 싫어하지 않으면 200% 먹고 자지러집니닿ㅎㅎㅎ

 

제육은 안에 치즈가 덮혀있고 소세지도 함께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용

파스타의 느끼한 부분을 제육이 잡아주는 느낌이라

굿 초이스였습니다!!ㅎㅎ

 

다 먹고난 후 가게에서 바라본 풍경이 너무 예뻐

한참 사진 찍으면서 놀았답니다ㅎㅎ 코로나 때문인지 가게에 우리밖에 없었음

 

 

칸칸엔연인을 나와 천천히 문래동창작촌을 제대로 만끽했답니다ㅎㅎ

진짜 동네가 너무 예술적이고 감성적이라 인스타 업뎃 필수에요~

원래는 쉼표말랑에 갈려고 했는데ㅠㅠ 이번에도 휴무 주르륵

앞으로 자주 맛있는 맛집들과 카페 포스팅할 예정이니깐

자주자주 방문해 주세용~~!! 그럼 안뇽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