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 카페] 앤틱한 느낌의 "카페 39st" 비오는 날 가기 좋은 카페

by 마스크에 2020. 5. 28.
반응형

 

 

 

 

 

 

 

 

전화번호: 070-8899-9666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39번길 5

평일 10:30 - 22:00

주말 11:00 - 22:00


안녕하세요! 돈꼬입니다. 오늘은 부평에 저만 아는 이쁜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하는데! 진짜 여기는 아무도 모르는데라

부평 카페라고 치면 절때 찾을 수 가없습니닿ㅎㅎ 제 글을 통해서 보시고 가보세용! 아니! 가지마 나만 갈꺼니깐ㅎㅎ헤

카페 이름은 "39st"로 약간 힙스러운 이름의 아기자기한 앤틱 카페예요!

 

 

 

엄청 깜찌하죠? 39st는 옛날 가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같습니다. 보시는 것 처음 입구부터 앤틱한 향기가 마구마구~

뿜어져 나오는데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엄청 많이 내려서 진짜 홀딱 젖어 들어갔습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 처럼

내부 불빛이 주항빛의 아늑한 카페였어요!

 

 

 

 

 

1. 39st 내부

 

 

 

 

 

내부는 되게 아늑하고 앤틱한 느낌입니다. 제거 전에 포스팅한 구월동 아날로그 3호점 카페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이에요 크기는 작은데 테이블 수 가 적은건 아니랍니다ㅎㅎ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카페가 아니라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2테이블? 정도 사람들이 있고 거의 없는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였어요! 공부가 목적이 아니면 안쪽에 방 처럼 꾸며진 공간도 있어서 거기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가 막 도착해서 비에 젖음에 찝찝해 하면 어디 앉을까 고민하고 있던 사이 귀여운 애기 손님이 나가셨는데 신데렐라 처럼 뽀짝한 핑크 구두 한 짝을 두고 가셨더라구요ㅎㅎ 제가 발견해서 사장님께 전달해드렸는데 지금 쯤 찾으셨는지 궁금하네요ㅎㅎ

 

 

 

 

 

 

2. 39st 메뉴

 

 

 

 

저희가 갔을 때 디저트는 거의 다 팔렸었습니다. 요즘 여자친구님께서 디저트류를 먹으면 안되시기 때문에 같이 커피만 마시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전체적으로 되게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커피&라떼가 3~4천원인 카페는 거의 없는데 분위기에 더해 가격까지 착하다니~ 맨날 가야지 여기~

저는 코코넛크림커피, 여자친구님은 아몬드자바칩 아인슈페너를 주문하셨어요! 

 

 

 

 

 

 

 

코코넛크림커피 : 5.0
아몬드자바칩 아인슈페너 : 5.0

 

 

 

아니 왜 사진이 이것 밖에 없는거지? 나는 분명 커피 사진만 따로 찍었는데ㅠ 너무 공부하는척 하는 사진이지만 죄송합니다ㅠㅠ 이것 밖에 없네요 사진에 보이시는 노트북 바로 왼쪽에 있는 커피가 코코넛크림커피입니다.

우선 39st의 커피 맛은 정말 훌륭했어요! 두 가지 종류밖에 마셔보지 못했지만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진짜 맛있습니다. 위에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코코넛크림커피는 달달함이 극치를 달해 단것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것 같지만 자바칩 아인슈페너는 밑에 쓴 커피와 달달한 크림이 만나 정말 환상의 맛이였습니다.

지금 까지 먹어본 아인슈페너와는 확연히 다른 맛이였어요ㅎ 신선한 충격에 여자친구님과 저는 " 와?! 여기 진짜 맛있다" 하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종류의 음료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3. 후기

 

 

 

분위기 맛집이 대세인 요즘 카페&음식점 문화에 분위기와 맛,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은 카페라고 소개하고 싶네요

확실히 이 집 커피 맛이 너무 훌륭합니다. 정말 맛있었고 비 오는날 방문하면 영화의 한 장면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아늑하고 좋았어요!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노래 또한 아늑한 분위기에 맞는 노래만 흘러나오더라구요ㅎㅎ! 사장님께서 센스 충만하신 분이신게 틀림없다 이건!! 여자친구님과 부평에 오면 자주 방문할것 같은 카페로 찜했어요! 시간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정말 좋은곳만 리뷰하기 때문에 믿어주셔도 돼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