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구월동 브런치 카페] "로윅 Lowic" 완벽한 데이트 코스!!!

by 마스크에 2020. 6. 10.
반응형

 

 

 

 

 

 

 

 

전화번호: 010-7169-9838

주소: 인천 남동구 성말로32번길 11-4

일요일~목요일 12:00 - 21:00

금,토 12:00 - 22:00

매주 월 휴무


 

예쁘고 느낌있는 카페를 찾으로 서울  망원동이나 익선동, 이태원을 넘어 종로까지 찾아다니곤 했는데 요즘에는 동네에도 잘 찾아보면 이쁘고 느낌있는 카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우리 동네 구월동의 이쁜 브런치 카페인 로윅 Lowic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월동의 경리단길인 로데오 옆  월리단길에 진짜 이쁘고 맛있는 카페들이 정말 많이 생겼습니다. 신생 카페들이 굉장히 많은데 각자의 특색이 있어 여기저기 다니기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이 날은 여자친구님과 정말 가보고 싶었던 구월동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로윅을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로윅 역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구월동 핫플로 자리잡아 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었습니다.

 

 

 

로윅이 약간 찾기 어렵게 되어있는데 지도에 표시되어있는 건물 옆길로 가시면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판이 있습니다!!

이 길로 쭈욱~~~ 가시면 로윅이 나와용ㅎㅎ

 

 

 

구월동 로데오 거리랑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짜잔 로윅의 외관부터 너무 느낌있지 않나요? 이 앞에서 사진찍으면 인생샷 200% 카페가 깊숙한 곳에 있어서 그런지

되게 독립적인 공간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1. 로윅(Lowic) 내부

 

 

 

 

로윅의 내부 분위기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인테리어를 정말 이쁘게 잘 해놓은것 같아요 오픈하자마자 핫플이 될만 하지 암 그렇고 말구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 테이블 개수가 적지 않아 사람이 붐비거나 하지는 않을것 같아요!

카페 로윅의 묘미는 바로 커텐 안쪽에 있는 독립된 자리가 있는데 여자친구님께서 미리 가서 자리를 맡아둔 덕분에

우리끼리의 완벽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ㅎㅎㅎ

 

 

 

2. 로윅(Lowic) 메뉴

 

 

 

로윅의 메뉴판입니다!! 로윅은 브런치 카페로 커피 메뉴 옆에 브런치 메뉴가 있어요 대표적인 메뉴는 연어,새우튀김,치킨 브리또가 있고 이 브리또 와 맛이 똑같은 포케볼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포케볼? 저도 처음에 보고 이게 무슨 음식이지? 했는데 비빔밥?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설명에 보시면 김과 밥 위에 로메인, 적채, 파프리카, 콘, 크래미, 계란이 올라가 있고 4가지 수제소스를 비벼 먹는 건강식이라고 나와 있는데 저희는 연어를 주문하려다ㅠㅠ 오늘은 연어가 안된다고 하셔서 새우튀김으로 주문했습니다!! 음료 메뉴판은 스무디,에이드,쥬스등이 잘나가는것 같고 커피는 3~4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브런치 카페답게 칵테일과 맥주도 있어요!!

 

저희는 식사로 새우튀김 포케볼과 감자튀김, 음료는 바닐라 라떼와 패션후르츠 망고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패션후르츠 망고에이드 : 6.0
 바닐라 라떼 : 4.5
새우튀김 포케볼 : 9.0
감자튀김 : 3.5 

 

 

 

앜ㅋㅋㅋㅋ사진을 더 자세하고 이쁘게 찍었어야했는데 빨리 먹고 싶어서 호다닥 찍고 먹었어요ㅎㅎ 우선 음료는 딱 적당했습니다!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는 그런 바닐라 라떼와 에이드 였어요ㅎㅎ 솔직히 커피가 맛있는 집은 정말 드문것 같아요 요즘 트렌드가 이쁜 인테리어이다 보니 맛은 어느정도 평준화 되어있는듯한? 하지만 포케볼 맛은 진짜 끝내줬습니다!!ㅎㅎ아우 너무 맛있어ㅠ 로윅만의 특별한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ㅠ 여자친구님과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야채들이 많아서 정말 건강한 느낌이더라구요ㅎㅎ! 맛과 건강까지 함께 챙기는 느낌ㅎ 감자튀김도 맛있었는데 여느 프렌차이즈 햄버거집 감자튀김과 비슷했습니다.

 

로윅은 브리또보다 포케볼을 주문해서 먹는게 훨씬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는 브리또가 너무 먹기 불편하구 한번 씹으면 다 부서져서ㅜ가루 범벅스ㅠㅠㅠ 브리또와 포케볼의 맛이 똑같아서 힘들게 브리또 먹은것 보다 포케볼을 드시는걸

추천드릴게요!!

 

 

 

 

3. 로윅(Lowic) 후기

 

 

우리동네에 이렇게 이쁘고 맛있는 브런치 카페가 있었다니 구월동은 정말 좋은동네인것 같네요 증말~

로윅이 유명한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이쁜 인테리어와 더불어 맛있는 밥까지ㅠ 완벽한 카페가 아닌가 싶습니다.

로윅에서 여자친구님과 조촐한 파티를 했는데 분위기가 넘나 좋아 기억에 남는 데이트였어요ㅎㅎ

여러분들도 구월동 데이트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데이트코스에 로윅을 넣어 보시는건 어떠한가 감히 권해드립니닿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