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수원 맛집][아주대 맛집] 베트남 쌀국수 맛집 "꿍냐우" 후기

by 마스크에 2020. 6. 8.
반응형

 

 

 

 

 

 

 

전화번호: 070-7809-6900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5번길 77

매일 11:30 - 21:00

평일브레이크타임 3시~5시

주말공휴일 3시30분~5시/라스트오더 8시30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돈꼬입니다. 그 동안 자격증 시험 공부 때문에 폐관 수련에 들어가서ㅠ 포스팅을 게을리 했습니다ㅠㅠ주륵주륵 그래서 오늘은! 시험 끝나고 바로 먹으러간 수원 맛집!! 아주대에서 광교 사이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집! "꿍냐우"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놔 오랜만이라 타자치는게 원~참 어색하네영ㅎㅎㅎ

 

 

 

꿍냐우의 외관 모습입니다! 꿍냐우는 수원 정보과학 고등학교 맞은편 빌라촌에 위치해 있는데요 광교라고 하기는 애~~매하지만 또 광교와 매우 가깝기 때문에 광교 맛집이라고 검색해도 나오더라구요! 

 

 

 

위치를 보시면 아항~ 하고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꿍냐우 외관 모습은 전체적으로 그린 & 엘로우 조합으로 눈에 확 띄어서 저는 지도도 안찾아보고 그냥 갔는데도 바로 알아봤어요ㅎㅎ

 

오늘은 제 시험이 끝난 날을 맞이하여 어머니와 둘이 점심 데이트 할겸 해서 찾았습니다!

 

 

 

 

 

 

1. 꿍냐우 내부

 

 

 

꿍냐우 내부 사진이에요~ 꿍냐우가 약간 외진 곳에 위치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더라구요! 저도 여기는 처음 와보았는데 어머니께서 엄청 맛있다고 추천하셔서 방문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동남아를 연상시키는 소품들과 색감, 가구들로 가득차 있어요! 인도네시아 발리에 여행갔을 때 다녔던 현지 식당이랑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사장님께서 동남아 쌀국수집의 느낌을 아주 잘 살린것 같았어요~

어머니께서 사장님과 조금 안면이 있으셔서 인사를 나누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베트남에서 배워온 기술이라 모든 메뉴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완전 기대 잔뜩하고 메뉴판을 봤습니다!

 

 

 

 

2. 꿍냐우 메뉴

 

 

 

 

메뉴판에 그림이 첨부되어 있어서 보기가 되게 편했습니다. 우선 가격은 비싸지도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선인것 같아요. 먹어보시면 퀄리티에 비해 저렴하네~ 라는 말이 나올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세트 메뉴를 시키고 싶었지만 배가 그렇게 고프지 않아 어머니랑 각자 하나씩 먹기로 했어요~ 날이 너무 더워 쌀국수 먹기는 조금 그래서 

 

저는 스파이시 에그 누들, 어머니께서는 돼지고기 볶음밥을 주문하셨습니다!

 

 

 

 

 

스파이시 에그 누들 : 13.5
돼지고기 볶음밥 : 9.5

 

 

 

우선 가격에 비해 정말 혜자스러운 양과 맛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미고랭식의 면발을 좋아하는 편이라 스파이시 에그 누들을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약간 매운 토마토 해물 파스타 느낌인데 동남아적인 향기도 물씬 나는 그런 맛이였습니다. 어머니는 맵다고 별로 안좋아 하셨어요ㅎㅎ 

 

어머니께서 주문하신 돼지고기 볶음밥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여기오면 이것만 먹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불에 살짝 그을린듯한 맛의 돼지고기와 볶음밥이 정말 잘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저는 매운걸 무지 좋아해서 매운 돼지고기 볶음밥도 정말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양도 엄청 많아서 어머니는 반만 드시고 결국 제가 다먹었다는... 나는야 돼지 쿠ㅠ

 

 

 

3. 후기

 

 

아주대 근처 수원 광교 맛집인 꿍냐우는 이름처럼 베트남 그자체의 향기와 맛을 전해줬어요 매우 만족한 식사를 했습니다.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장님께서도 친절하니 잘 설명해 주셨어요~ 아쉬운점은 이곳이 상가 위에 전부 빌라인 형식의 단지이기 때문에 주차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 사람이 조금만 많이 와도 주차공간이 거의 없을것 같았습니다ㅠ

그 외에는 너무 맛있고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식당이였습니다. 존맛 꿀꿀~~~

 

 

댓글